지금 이지은 검색어는 2020년 03월 04일 15시에 실검 10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예요.
이지은에 관련된 뉴스를 모아보았으니, 더 정확한 정보를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뉴스를 참고해주세요.

‘사람이좋다’ 측 “루나가 직접 故 이지은 씨 유족에 동의 구했다” [공식]
‘사람이좋다’ 측 “루나가 직접 故 이지은 씨 유족에 동의 구했다” [공식]

‘사람이좋다’ 측 “루나가 직접 故 이지은 씨 유족에 동의 구했다”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약칭... ‘사람이 좋다’ 측은 4일 오전 동아닷컴에 “확인 결과, 루나 편에 등장한 故 이지은 내용 부분에 대해서는 이미...

故설리→故이지은 잃은 루나의 아픈 고백....대중 위로+응원ing [종합]
故설리→故이지은 잃은 루나의 아픈 고백....대중 위로+응원ing [종합]

루나의 친구는 가수 데뷔를 꿈꾸던 연습생 이지은(소피아)이었다. 루나는 설리로부터 받은 마지막 메시지를 떠올리며 펑펑 울었고, 이지은의 납골당 앞에서 오열했다. 루나의 집엔 이지은의 방이 생전 모습 그대로 보존돼...

'사람이 좋다' 측 "루나, 故이지은 유족 사전동의 구한 후 촬영" (공식입장)

'사람이 좋다' 측이 가수 루나 편에서 등장한 친구 고(故) 이지은과 관련해 "유족의 동의를 구하고 촬영했다"라고 해명했다. 4일 MBC '사람이 좋다' 관계자는 "루나가 그동안 연락해오던 이지은 씨 유가족에게 사전...

루나, 설리·이지은 잃은 슬픔 토로···유가족 분노 왜?
루나, 설리·이지은 잃은 슬픔 토로···유가족 분노 왜?

그룹 'f(x)'의 루나가 멤버 설리(1994~2019)에 이어 절친한 친구 이지은을 잃은 슬픔을 토로했다. 루나는 지난 3일... 루나는 가장 친한 친구 이지은(소피아)이 잠든 곳을 향했다. 이지은은 루나와 같은 꿈을 키웠지만, 지난해...

'사람이 좋다' 루나, 비연예인 절친 故 이지은 언급→유가족 "촬영 동의 없어...

'사람이 좋다' 루나가 세상을 떠난 비연예인 절친 이지은(소피아)을 떠올렸다. 그러나 이지은(소피아)의 유가족은 방송 후 "촬영 동의 없었다"며 분통함을 터뜨렸다.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에프엑스...

루나, 이지은(소피아) 이어 설리까지…"그들을 위해 버티는 것"
루나, 이지은(소피아) 이어 설리까지…"그들을 위해 버티는 것"

작년, f(x) 멤버로 함께했던 설 리에 이어 절친한 친구 이지은(소피아)이 루나 곁을 떠났던 것. "어떻게 견딜 수 있겠어요. 살려고 노력하고 버티는 거죠. 그 친구들을 위해서"라는 말처럼 루나는 아픔을 극복하기 위해...

루나 방송 본 故 이지은 동생 "유가족 상처 난도질…언니 죽음 이용하지 말라...
루나 방송 본 故 이지은 동생 "유가족 상처 난도질…언니 죽음 이용하지 말라...

그룹 에프엑스 멤버 루나가 방송에 출연해 설리와 친구 이지은 씨의 연이은 사망에 힘든 시간을 보냈다며 눈물을 보였다. 그런데 방송 이후 이지은 씨의 유가족이 루나를 향해 불쾌한 마음을 토로했다. 루나는 지난 3일...

故 이지은 유족 "언니 죽음 가십처럼 대해"…제작진 "유족 동의 구했다"
故 이지은 유족 "언니 죽음 가십처럼 대해"…제작진 "유족 동의 구했다"

지난 3일 방송된 '사람이 좋다'에는 루나가 출연, 지난해 같은 그룹 멤버였던 설리의 사망 이후 한 집에 살면서 가수 데뷔를 꿈꿔온 연습생 친구 이지은(소피아)씨를 연달아 떠나보내 힘든 시간을 보냈다는 내용이 전파를...

이지은(아이유), 아이린 이어 참이슬 모델...
이지은(아이유), 아이린 이어 참이슬 모델...'1년 만에 재발탁'

가수 겸 배우 이지은(이하 아이유)이 참이슬 모델로 재발탁됐다고 하이트진로가 4일 밝혔다. 아이유는 2014년부터 2018년까지 4년 동안 참이슬의 모델로 활동한 바 있다. 하이트진로는 2018년 12월 14일엔 그룹 레드벨벳의...

“비연예인을 왜?” vs “동의 구했다”…루나 절친 ‘이지은 사망 언급’ 제...
“비연예인을 왜?” vs “동의 구했다”…루나 절친 ‘이지은 사망 언급’ 제...

‘사람이좋다’에서 설리와 이지은씨의 죽음을 언급한 에프엑스 멤버 루나(박선영)를 두고 입장이 엇갈렸다. 루나는 3일 방송된 MBC 교양 프로그램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절친’을 잃은 슬픔을 쏟아냈다. 그는 이지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김누리 교수  (0) 2020.03.05
테라 히어로  (0) 2020.03.05
신천지 유재석  (0) 2020.03.04
더보이  (0) 2020.03.04
코로나 항체  (0) 2020.03.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