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이지은 검색어는 2020년 03월 04일 00시에 실검 5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예요.
이지은에 관련된 뉴스를 모아보았으니, 더 정확한 정보를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뉴스를 참고해주세요.

이지은 사망, 루나 “설리에 이어…가족이나 다름없었다”
이지은 사망, 루나 “설리에 이어…가족이나 다름없었다”

이지은 사망, 루나 “설리에 이어…가족이나 다름없었다” 가수 루나가 설리에 이어 이지은을 잃은 사연을 고백했다. 3일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가수 루나가 출연했다. 루나는 같은 그룹이었던 故설리를 위해...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앞에서 오열 "제게 가족이었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앞에서 오열 "제게 가족이었다"

그전에 루나는 친구 이지은이 좋아하는 파란색의 꽃을 샀다. 그녀는 "지은이가 제일 좋아하는 색이었다. 마지막 머리 색깔도 파란색이었다"라고 말했다. 루나는 친구 이지은과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나 우정을 쌓아 온...

'사람이 좋다' 루나, 故설리 이어 절친 이지은까지 잃은 슬픔 '오열' [콕TV]

루나의 친구 이지은(소피아)도 가수 데뷔를 꿈꾸던 연습생이었다. 데뷔하지 못했지만 루나를 응원해 주던 친구였다. 루나는 "저한테는 가족이었다. 실제로 저희 집에 같이 살았고, 둘도 없는 친구였다. 삶이 너무 괴로웠나...

'사람이 좋다' 루나, 가슴 아픈 고백 "설리 사망 후 절친 이지은(소피아)도 보...

가수 루나가 가슴 아픈 고백을 전했다. 3일에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는 가수 루나가 가장 친한 친구를 잃은 사연을 공개했다. 루나는 집에서도 훌라후프를 돌리며 몸매 관리를 해 눈길을 끌었다. 또...

'사람이 좋다' 루나, 친구 이지은 생각에 눈물 펑펑 "너무 보고싶어"

'사람이 좋다' 루나가 친구 이지은씨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냈다.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는 걸그룹 에프엑스 루나가 출연했다. 이날 루나는 얼마 전 세상을 떠난 절친 이지은씨를 회상하며 "작년에 사고로...

파란꽃 들고 ‘절친’ 이지은(세례명 소피아) 납골당 찾은 에프엑스 루나의 눈...
파란꽃 들고 ‘절친’ 이지은(세례명 소피아) 납골당 찾은 에프엑스 루나의 눈...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3일 방송된 MBC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서 루나가 세상을 떠난 친구 이지은을 추모했다. 루나(27·본명 박선영)가 ‘절친’ 이지은을 떠나보낸 후 마음고생을 한 이야기를 전했다. 3일...

‘사람이 좋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사망→공황장애 고백
‘사람이 좋다’ 루나, 절친 이지은(소피아) 사망→공황장애 고백

또 루나는 파란색 안개꽃을 들고 친한 친구 이지은씨가 있는 납골당으로 향했다.루나는 설리가 떠난 후 자신의 곁을 지켜왔던 친구도 설리와 똑같은 선택을 한 것에 죄책감을 느끼며 흐느껴 울었다. 그는 “나랑 비슷한 게...

이지은 사망, 포털 등장에 아이유 소환
이지은 사망, 포털 등장에 아이유 소환 '동명이인 해프닝'

소피아 이지은 (사진-사람이 좋다 방송 캡쳐) 루나가 절친 이지은(소피아)의 사망사건을 언급했다. 루나의 친구 이지은(소피아) 씨는 지난해 11월 설리가 세상을 떠난 지 두 달 만에 생을 마감한 것으로 알려졌다. 루나는...

한국 MS 이지은 신임대표 선임
한국 MS 이지은 신임대표 선임

마이크로소프트는 이지은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부사장(사진)을 신임 대표이사로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이지은 부사장은 경영, 컨설팅 및 IT 분야에서 28년 이상의 경력을 지닌 전문가로 4월 1일부로 공식 취임한다....

[아트&기업] 현대감각 입은 전통 소반, 아트슈머 취향 겨냥하다
[아트&기업] 현대감각 입은 전통 소반, 아트슈머 취향 겨냥하다

롯데백화점 식기홈데코 이지은 치프바이어는 “지난해 9월 본점 리빙관 오픈 때 문화와 쇼핑이 결합된 이도... 이지은 치프바이어는 “지난해부터 안국역 어니언 카페나, 한옥 카페, 힙지로(힙한+을지로) 등 옛것을...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생명샘교회  (0) 2020.03.04
23.5  (0) 2020.03.04
블루나  (0) 2020.03.04
기사시험 연기  (0) 2020.03.04
라임자산운용  (0) 2020.03.04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