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돌덩이 검색어는 2020년 03월 08일 01시에 실검 12위에 올라와 있는 키워드예요.
돌덩이에 관련된 뉴스를 모아보았으니, 더 정확한 정보를 아시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뉴스를 참고해주세요.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장가 계략에 절치부심‥이주영 트렌스젠더 고백(종...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 장가 계략에 절치부심‥이주영 트렌스젠더 고백(종...

조이서는 “나는 돌덩이. 뜨겁게 지져봐라. 나는 움직이지 않는 돌덩이. 거세게 때려봐라 나는 단단한 돌덩이. 깊은 어둠에 가둬봐라. 나는 홀로 빛나는 돌덩이. 부서지고 재가 되고 썩어버리는 섭리마저 거부하리....

'나는 돌덩이', 마현이(이주영) 트랜스젠더 아웃팅 난관 극복→'최강포차' 결...

비즈엔터 윤준필 기자 | 마현이(이주영) '나는 돌덩이'의 시로 김다미의 응원을 받은 이주영이 김동희의... 걸어 '나는 돌덩이'라는 시를 읽어줬다. 두 사람의 응원에 용기를 얻은 마현이는 다시 스튜디오로 돌아왔고, 그는...

“신은 내 기도를 들어주지 않았다” 교회 제단에 돌덩이 투척
“신은 내 기도를 들어주지 않았다” 교회 제단에 돌덩이 투척

멕시코 중서부 할리스코주의 과달라하라에 위치한 ‘과달라하라 대성당’에서 성모 마리아의 제단을 파손한 30대 남자가 경찰에 붙잡혔다. 밀레니오(Milenio) 등 현지언론은 24일(현지시간) 멕시코 제2의 도시인...

"소름돋았다"
"소름돋았다" '돌덩이 시' 누구 작품? '이태원 클라쓰' 마현이 성별 고백

이 장면에서는 '이태원 클라쓰'의 OST인 하현우(국가스텐)의 '돌덩이'가 공개됐다. 시청자들은 가사와 장면이 적절했다며 극찬했다. '돌덩이' 시는 웹툰에서도 등장하며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렸던 시다. 원작자가 집필한...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돌덩이 시' 시인 누구? 마현이 성별 공개 "모두가 기다렸던 장...

이 장면에서는 '이태원 클라쓰'의 OST인 하현우(국가스텐)의 '돌덩이'가 흘러나왔다. '돌덩이' 시는 웹툰에서도 등장하며 많은 이들의 가슴을 울렸던 시다. 원작자가 집필한 것으로 알려졌다. 시청자들은 가사와 장면의...

[공식] 하현우
[공식] 하현우 '이태원 클라쓰' OST '돌덩이' 오늘(7일) 공개

3 '돌덩이'는 모든 것을 잃고도 자신의 소신만은 결코 잃지 않는 직진 청년 박새로이(박서준)의 이야기를... 새로이는 역경을 딛고 더욱더 단단해지는 '돌덩이'다. '돌덩이'는 다음웹툰 '이태원 클라쓰'의 원작자이자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커버 이벤트..."최종 우승자 OST 가창자 데뷔"

부른 ‘돌덩이’를 과연 누가 커버할 것 일지에 대해 뜨거운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하현우 역시 본인 곡에 많은 커버 참여를 기대한다고 얘기한 바 있는데, 팬들은 “돌덩이 커버 가능?”, “과연 누가 ‘돌덩이’...

아파트 위층서 돌덩이가
아파트 위층서 돌덩이가 '쿵' 날벼락…벌써 두 번째?

어제(22일) 경기 군포시의 한 아파트에서 사람 머리 크기의 돌덩이가 아래로 떨어졌습니다. 주변에... 옆 쪽에 주차된 SUV 차량 위로 큰 돌덩이가 떨어집니다. 쿵 소리에 놀란 여성은 고개를 돌리고 주민들이...

주꾸미도
주꾸미도 '청자'를 찾는데···우연히 길가서 발견한 '것'이 국보라면 [이기...

생긴 돌덩이를 발견했다. 자세히 들여다보니 글자가 새겨져 있었다. 검침원 최씨는 평소 알고 지내던 전문가를 거쳐 국립경주박물관에 발견사실을 알렸다. 과연 국립경주박물관의 조사결과 돌덩이의 한쪽면에서만...

하늘에서 축구공 만한 돌덩이가 ‘쿵’…주민들 혼비백산
하늘에서 축구공 만한 돌덩이가 ‘쿵’…주민들 혼비백산

축구공 크기의 돌덩이가 하늘에서 떨어져 주민들이 놀라 대피하는 일이 인도 동부의 한 지역에서 일어났다.... 무게의 돌덩이가 떨어졌다. 돌은 큰 소리를 내며 떨어졌고 연기도 피어났다고 한다. 작업중이던 농부들은...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故문중원 기수  (0) 2020.03.08
서브웨이 꿀조합  (0) 2020.03.08
다이아몬드  (0) 2020.03.08
안분지족  (0) 2020.03.08
모비딕  (0) 2020.03.08

+ Recent posts